본문 바로가기
#음식

[채식식당 Five fingers 방문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아트리아몰 - 맛집 추천

by 조하 (Joyhi) 2020. 8. 9.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 트위디 벌드입니다. (08/08/2020,Sat)

제가 오늘은 친한 회사 언니의 추천 및 검색으로 알게 된 말레이시아내 첫 채식 식당(실은 인생 첫 채식 식당!)에 방문을 했습니다.

 

채식 식당의 이름은 five fingers (한국어로 하면 다섯 손가락 ㅋㅋㅋㅋ ! 헤헤) 식당을 다녀왔어요.

실은 네이버 유명 파워블로거 분도 다녀오신 곳이라서, 신뢰는 갔지만 너무 현지식 같고 아직까진 육류를 너무 좋아하는 저로서는 기대반 걱정반(ㅎㅎ)으로 방문해봤습니다.

(*FYI, 오늘부터는 노트북을 통해서 글을 올릴거라서 조금은 더 차분하고, 많은 분들께 공감과 힐링과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 마음을 써내려가듯 블로그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 ) 그러면 시작! 

말레이시아 쿠알루룸푸르 오면 꼭 가봐야 할 채식 식당 - 맛집 Five fingers의 외관 (아트리아몰점)

멀리서 봤을 때에는 파사드, 매장 외관이 음~ 그냥 그저 그렇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가까이 와서 보니 매장내부가 훤히 비춰 보이는 게 보기도 좋고 깔끔해서 더 식욕을 돋구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역시 음식점은 깔끔한 느낌의 위생적인 부분에 대해 안정을 주는 인테리어도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문을 열고 들어오면 매장내부에 진열되어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소모품들(천연비누, 약재료, 의학 전단지 등)

그리고 참 신기한 부분은 이런 거였어요! 음식점안에 작은 매장이 있는 거 같아요 :)

건강과 의학적인 부분에 한 잡지도 팔고 향수랑 디퓨저 등등 자연친화적인 제품도 팔아서 여행온 기분이랄까요?

채식 식당내부 사진

점심시간 (오후 1시쯤) 도착했어서 웨이팅으로 기다리면서 찍은 매장 내부!

토마토(건강), 시금치?(신선함), 계란(맛있음?!ㅋㅋㅋㅎㅎㅎ) 매장 인테리어랑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게 잘 해놓은 거 같아요. 약간 여기는 말레이시아 식당이 맞는가! 계속 의심이 들었지 뭐에요 ㅎㅎ 

훤히 보이는는 주방과 큰 메뉴판들 그리고 계산대 

요즘 같은 시국에 필수인 매장 들어가기 전 온도체크와 나의 신상 기입!

기입을 한 후에 식당내부가 더 잘 보이게끔 진입을 했는데

오잉 이것이 웬열~! 건강한 비타민도 팔고 음식도 팔고 과자, 잼, 식용품들도 식당 안에서 판매하더라구요! 

뭔가 신뢰도가 팍팍 쌓여서 구매욕구가 팍팍 들었지만,, 우선 Pass~! (배고팠어용 ㅎ_ㅎ..)

오래 서 있었지는 않았찌만 직원분들께서 2명에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나올 동안에 4명에서 앉는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려 달라고 하셨어요. ㅎㅎ 직원분들도 영어도 잘 하시고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정말로 아쉬운 게.. 이 예쁜 메뉴판이 흔들려 찍혔다는 것을 이제 안 것입니다..ㅠㅠ..

너무 맛있고 저렴하고 가성비가 있는 식당이라서 다시 방문하면 제 이 포스팅을 다시금 수정할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메뉴판도 건강한 느낌 팍팍 나죠 ㅎㅎ?

채식 식당이라고는 했지만 치킨..?이 보여서 긴가민가 했지만 이 치킨도 그 우리가 아는 콩을 만든 치킨을 의미하는 거겠죠? 여튼! 저랑 함께간 친한 우리 강언니랑은 K11 (건강해보이는 야채 모음) 요리를 시키려다가 K07 두부 요리와 K06 버섯 튀김을 시켰고 (*스포 하자면, 너무 맛있었어요..진짜로)

면 종류는 땡기지 않아서 가볍게 보고 Pass~ 그런데 우리 강언니는 K08 음식이 맛있을 거 같다고 의견을 줬어요 저 음식이 한식으로 비유를 들자면, 갈비탕 같은 음식라고 해서 제가 나중에 언니랑 같이 먹어보고 또 후기 공유 할게요!+_+

자 메뉴판의 하이라이트..! Western! 양식도 있는데 너무..다 맛있어 보이고...일단 너무 저렴해요 정말로 파스타 알리오 올리고를 시켰는데 12.9링깃인데(한화로 전하면 3500원 정도?).. 여기 저희 집에서 멀어서 택시비로 1만원 나왔는데 여기..가격도 맛도 너무 완벽한 맛집이라서 택시비 1도 0.01도 아깝지 XXXX!!

자자 메뉴판 마지막 뒷면 영어 해석을 해드립니다 (Don't focus on How much you eat, focus on what you eat = 당신이 얼만큼 많이 먹었는 지 보다는 당신이 어떤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는 지에 대해 초점을 맞추세요)라고 나와 있네요.. 여기 정말 철학까지 사랑스러운 채식 맛집이에요..! 저희가 주문한 건 오른쪽과 같으니 참고하세요! 실은 D05,09 D로 시작하는 건 음료수라서 ㅎㅎ.. 밑에 Drink에 적었어야 하는데 배가 너무 고팠던 나머지 저렇게 급하게 슈슈슉 써버렸네요 ^^;

음식을 주문하고 매장 내부 더 둘러보는중~ㅎㅎ

무 예쁘지 않나요?! >_<

매장 내부 -2 

짜-잔! 처음으로 등장한 음식은 알리오 올리오 채식 파스타! (진짜 달짝하고 건강한 맛이랄까요?!) 3,500원 파스타.. 말레이시아에서 먹어본 파스타중 제일 맛있었어요! 굳굳잡!

제가 또 여러분 보여드리겠다고 열심히 먹으면서 파스타 근접샷도 찍어줬어요~찡끗 

그 다음에 흰색밥(따로 시킴)이랑 버섯 튀김이 나왔는데..와..대박ㄱㄱㄱ!

여러분 약속하세요. 저를 믿고 이 식당을 갔는데 버섯튀김 안 먹으면 혼나야해요 !

ㅡ.ㅡ 탕수육 소스에다가 버섯 튀김 넣은 것인데.. 고기보다 더 맛있어요 짝짝짝!

모양도 너무 에쁘지 않나요? 윤기 좌르르르 또 먹고 싶어요 ㅠㅠ 포스팅 작성하는데 이게 뭐양~!

그 다음 마지막으로 두부탕이 나오는데 이 사진을 봤을 때에는 두부가 보이지 않지만 두부도 약간 유뷰 같은 두부인데 진짜.. 녹아요 맛있고 가볍고 국물은 약간 사골느낌인데 한방맛도 나고 건강하고 전 너무 좋았습니다! 강추 맛집!

마지막으로 더 대박인 건 뭔지 아세요 여러분?

이렇게 음식 3개 + 밥 2공기 + 각 1개씩 음료수를 시켰는데도 total 토탈 61.70 링깃(즉 한화로 치면 1만 7천원 정도)가 나왔습니다요!! 너무 적잖아요!! 행복합니다..! 감사해요 ㅠㅠㅠ five fingers진짜로! 말레이시아에 살면서 이렇게 맛있는 채식 식당이 있음에 감사해서 또 올거에요! 여러분도 꼭 가보세요 :) 그럼 안녕!~

 

트위디 벌드의 평점 : 별 다섯개 !

지도 첨부 for you ! 

 

www.google.co.kr/maps/dir//five+fingers++in+artia/data=!4m6!4m5!1m1!4e2!1m2!1m1!1s0x31cc496a2f04bb45:0x3bf0f09800f1970a?sa=X&ved=2ahUKEwj54p-H-4vrAhXHfX0KHf26DawQ9RcwFHoECBgQDw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