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크리스마스 쇼핑] 1탄 -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큰 쇼핑몰 mid velly 유명 빵집, 카페 tealive 티얼라이브 후기 정보 공유(맛집 추천)

by 조하 (Joyhi) 2019. 12. 26.
반응형

여러분~메리 크리스마스🎅❣
말레이시아 크리스마스는 날이쨍쨍 따뜻!
집에서 나와 기분이가 좋았어요 ㅎㅎ

오늘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큰 쇼핑 몰인 미드밸리 쇼핑몰에 왔어요 ㅎㅎ 쇼핑몰로 이동중~♡

실은 오늘 쇼핑하기 전에 라스트 크리스마스 last Christmas 영화 보려고 밥을 생략하고 아점으로 빵을 먹으려고 해요~도쿄 시크릿 tokyo secret이라고 빵집이 유명한 거 같았어요 ㅎㅎ 한 번 들려 봅니다.

매장안으로 들어가면 빵집이 되게 예쁘고 빵들이 깔끔하게 잘 디피가 되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빵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나란히 ㅎㅎ 가격을 알아봐볼까유?

햄치즈 대니쉬 4.5링깃(=한화로 1300원 정도) ㅎㅎ 저렴하죠?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존맛탱 맛입니다! 겉으로는 아무맛 없어 보일 거 같은데 실제로 안은 햄이지만 훈제연어 맛과 치즈가..! 되게 고급진 맛 ㅎㅎ 상상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커스티드 번 2.8링깃 800원 정도 ㅎㅎ

둘러보니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빵 종류가 더 많은 거 같아요 ㅎㅎ

귀여운 산타가 박힌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는 초코 피스타초 맛 크라와상 ㅎㅎ

무라사키?...크라와상 클래식 치드 크라와상 ㅎㅎ 맛나보이더라구요 :))

제가 좋아하는 녹차 말차, 커피 크라와상까지! 맛과 종류 정말 다양하죠?

여기에 도넛까지...!! 크리스피도넛 뺨치는 비주얼과 예쁜 장식의 도넛들입니다 ㅎㅎ

산타 옷 모양의 도넛 ㅎㅎ

다른 구석에 있는 빵들도 보면

매운 치킨맛 빵?!

ㅋㅋㅋㅋㅋ이건 약간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맞나요 거기서 나오는 먼지 캐릭터 닮은 빵잌ㅋㅋㅋㅋㅋ먼지 캐릭터 가방은 있는데 빵까지...하하하

이거슨 제가 고른 빵 ㅎㅎ 총 다해서 12.60이 나왔어용 3700원 정도 ㅎㅎ

이거슨 룸메 언니가 고른 빵 종류들 ㅎㅎ

계산을 하려고 줄을 서 있슴다

슈가프리 sugar free 무설탕 빵도 파네요 ㅎㅎ

애그타르트도 파는데 5개 사면 1개를 공짜?

맛나보이지만..하나에 7~8링깃 약간 비싼느낌ㅎ

슈크림..초코...맛나보이지만 비싸...다..
그렇게 빵을 구입하고 음료수를 마실 것을 찾아 떠납니담ㅁ!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이자 버블티 성지로 유명한 티얼라이브! tealive 방문 했슴다

시그니처 브라운 버블티 기본 사이즈 7링깃 2100원이면 괜찮쥬? 싼 옷은 6.5링깃도 해유

저랑 룸메언니는 얼그레이 얼음30% 슈가30%으로 해서 주문 완료! 총 15링깃 4500원 ㅎㅎ 두잔을 시켜도 5000원이 안 넘네유 참 좋쥬?

계산대 바로 옆은 요즘 밀고 있는 망고 딸기 팝팝 버블티인데..비주얼이 별로라서 전 패쓰th

주문서이자 영수증을 받고 맨 위에 5579라고 적힌 저의 순서를 기다립니다

혹시 지나칠까 걱정은 노노노! 이렇게 간판이 다 있으니 보고 가시면 됩니댜

수ㅐ킷쉐킷 점원분들이 열심히 만들어주시는!

버블티 전용, 논버블티 전용 빨대를 미리 챙기는데 플라스틱이 아니고 종이빨대를 사용 및 제공해서 좋네요 ㅎㅎ

이거슨 제가 시킨 시그니처 브라운 버블티 존맛탱 라지L 사이즈라 크죠 ㅎㅎ 라지는 일반 사이즈에 1링깃 300원만 추가하면 됩네다

얼그레이와 함께 ㅎㅎ 짜잔

영화 기다리며 한 잔 ㅎㅎ 영화 다 보고나서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쇼핑을 시작합니다! 다음편 2탄으로 지름신 내린 저의 쇼핑 목록을 소개할게유! PLEASE KEEP FOLLOW 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