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국내여행지 & 호텔

[서울 호텔 추천]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1박 2일 인사동 안국역 위치 후기

by 조하 (Joyhi) 2021. 3. 28.
반응형

꺄~여러분 3월 말이 되어가며 봄 기운이 파릇파릇나고 있어요 !! 🥺💕 이번주에 꽃구경 가려고 했는데 주말에 비가 후두둑 오는 바람에 지하철 역사 안에 있는 꽃집에서 꽃 구경을 하게 되었네요 :)

요 꽃집은 다른 꽃집과 다르고 센스있게 꽃말을 적어 두셨더라구요 ! 제가 제일 좋아하는 꽃인 튤립의 꽃말은 '영원한 사랑의 고백'이네요 ☺️꽃말도 어쩜 이리 예쁜지요?!👀 장미(불타는 사랑)보다는 잔잔하게 영원히 무르익는 사랑이 좋아지는 요즘입니다 :)

자! 본론으로 들어오면! 제가 오늘 추천드릴 서울 호텔은요 ~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입니다. 안국역 6번 출구쪽에 있구요 ! 비즈니스 출장으로 가시는 분들께 1박 정도로 좋게 추천드리는 서울 인사동 근처 호텔입니다!

하나의 특이점이 있다면, 세면대가 화장실 안에 있지 않고 침실 안에 있어요! 오히려 더 깔끔하고 세면대의 공간을 밖으로 위치시킴으로 화장실 안에 욕조가 !!

세면대도 그렇고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을 와보니 정말 공간을 컴팩트하게 잘 사용해서 너무 내 자식같이 예쁘고 칭찬을 해주고 싶었어요 ! 깔끔도 하구요 !

세면대를 지나면 티비랑 쇼파랑 탁자도 있어서 좋아요

너무 크게 자리를 차지하지 않게 냉장고와 주전자 컵 녹차 얼그레이 커피 등등이 배치되어 있어요 :)

침실은 폭신폭신하구 넓고 저 위의 학이 들어가 있는 인테리어 액자도 고풍집니다 ㅎㅎ 실제 사진으로 커튼을 열어 바깥 풍경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열면 보이는 고궁과 흡사한 분위기랄까요!?

티비도 넓고 적당한 크기라서 노부담이라 좋아요!

특히 책상! 아니 저 너무 놀란 게 너무 자리 배치를 잘 했지 않나요? 화장대가 없어서 음..? 이랬는데 바로

책상에 빌트인 되어 있는 부분을 착! 여니 거울이..와 저 진짜 여기서 감동 받았어요..원래 미국에 있었을 때 매리어트 호텔에서 한 달 정도 살았었고 그 때 매리어트가 비즈니스 출장 및 일을 할 때 살기 좋은 호텔로 생각 했는데 메리어트 호텔보다 훨씬 저렴한 나인트리 프리미엄 호텔이 실속력으로 진짜 이겼어요..(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침대 양 옆에 있는 작은 사이드 테이블이 있구요 :)
옷과 가방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과 옷장이 있어요 ! 전 크고 면적이 넓은 거울을 좋아하는데 이 거울 또한 옷장 색션안에 빌트인과 움직일 수 있게 만든 나인트리 호텔 진짜 칭찬합니다 ; 실은 여기어때에서 서울 호텔 막 보다가 얻어 걸려서 왔는데 너무 좋네요

내부 신발도 좋았어요 :)

아니 정말로 욕실 안에 배쓰를 할 수 있는 욕조까지 컴팩트하게 있어서 저 진짜 놀랐어요.. 이번에 엄마랑 호캉스하려고 힐튼 호텔 갔는데 뷰는 마운틴에 남산뷰로 좋았고 넓었으나 욕조는 없었거든요 ! 근데 나인트리 프리미엄 호텔은 있네요 ㅎㅎ 크 디자인하신 분의 노고가 이렇게 느껴진답니다 !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변기도 자동으로 앉았다가 일어나면 6초 후에 내려갑니다 :)

샴푸와 린스 그리고 바디워시까지 깔.꼼!

다만,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에서 아쉬웠던 게 딱! 1개가 있다면 어매니티 아쉬웠던 것입니다 ㅠㅠ..!
바디로션 하나만 있구 얼굴에 어플라이할 스킨 로션이 없어서 아쉬웠었어요!

그래도 다른 어패니티 칫솔과 치약 등 정말 컴팩트하게 잘 정리되어 서빙되어 있었어요 !

세면대 옆에 뚜껑함을 여니 이렇게 예쁘게 짠!

수건은 화장실에 있지 않고 세면대 밑에 큰 바디타월과 핸드타월이 깔.꼼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만점! 드립니다! 어매니티 아쉬웠어도 5점 만점중 5점 땅땅땅!

*후기 요약*
평점 : 별 5개 ❤️❤️❤️❤️❤️
가격 : 저렴 ! 1박 2일 6만 9천원대 💙💙💙💙
위치 : 역근처 💜💜💜💜
주변 시절 : 바로 1층에 편의점 굳 !
내부 피트니트 시설 및 레스토랑도 좋아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