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국내여행지 & 호텔

[한화리조트 해운대점] 산바다뷰 객실 + 조식 + 사우나 2022 후기

by 조하 (Joyhi) 2022. 4. 22.
반응형

오늘은 이번년도 1월에 캐나다에 오기 전에 남자친구와 함께 기념일 여행으로 부산으로 여행오며 묵었던 숙소인 한화리조트 해운대점에 대해 소개해두리겠습니다! :-) 저는 바다뷰를 원했지만, 나름 산바다뷰 같은 산뷰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예쁘고 감사했어요!

💙포스팅 목차💙
- 한화리조트 해운대점 마운틴뷰 객실 내부
- 한화리조트 해운대점 조식
- 한화리조트 해운대점 사우나 후기!

1. 한화리조트 해운대점 (마운틴뷰)
숙소 객실 내부 사진 !

- 침대에서 누우면 바로 앞에 사람들이 사는 것 같은 집이 보여서 커튼을 치고 눕지만 ㅎㅎ 일어나서 보면 바로 앞에 바다가 보여요!! 숙소 방 안 내부에 쇼파도 있어서 쇼파에 앉으면 바다가 보여서 운치있답니다!

- 문을 열고 들어오면 보이는 숙소 내부입니다. 인덕션으로 요리를 할 수 있는 작은 주방과 싱크대 그리고 오른쪽에는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뒤에 티비도 보이네요!

- 쇼파와 쇼파 바로 앞에 와인이나 과자 간단하게 핑거푸드를 먹을 수 있을 수 있는 낮은 테이블도 있어서 여기서 티비를 보거나 쉬면서 시간을 보내기도 좋았어요!

 

- 침대와 침대 옆 작은 화장대가 있었습니다. 침대 오른쪽에도 핸드폰을 올려두고 충전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구요 :-)

- 화장실은 욕조는 없고 기본적인 용품이 구비되어 있는 평범한 분위기였지만 약간 연식이 되어 보이는 타일들이 보였어요 ㅎㅎㅠ 욕조 있는 곳도 생각했던 거 같은데 굳이 엄청나게 화려하고 예쁘지 않는 이상 욕조가 있으나 없으나 똑같을 거 같아서요!

- 가장 하이라이트가 될 수 있는 창문으로 침대 앞에 서서 보거나 창문 난간에 앉아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바다와 방파제가 보이네용 (뭔가 그래도 갬성이 ㅎㅎ)

2. 한화리조트 해운대점 조식

- 조식을 본격적으로 소개시켜드리기 전에! 만약 한화리조트 해운점에서 숙박을 하시면 주변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이나 관광지를 조금 더 저렴하고 싸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한화리조트를 통해서 전날인가 예약했어요 ㅎㅎ ! 타임 캡슐도 타고 싶었는데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해서 ㅠㅡㅠ 그렇게 타고싶었던 타임캡슐은 타지 못했네요..!

- 생각했던 것보다 해운대점 한화리조트 조식이 되게 음식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놀랐어요! 그래서 후기를 이렇게 열심히 쓰려고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
- 보니깐, 이 곳 조식이 전체 메뉴가 50개에서 80여가지로 확대되었고 디저트랑 베이커리 빵종류가 9가지에서 14가지로 UP! 유명한 메뉴가 10가지에서 18가지로 ㅎ

-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뷔페이자 평소에는 식당으로도 운영되는 이 곳에서 보이는 부산 바다,,, 뷰가 좋아요

- 조식은 솔직히 진짜 맛있었어요! 퀄리티도 좋고 너무 짜거나 달지도 않고 건강한데 맛있는? 메뉴도 엄청 다양해서 스클램블, 오징어, 비빔밥, 불고기, 토스트, 빵 웬만한 건 다 있었어요 ㅎㅎ

- 비빔밥을 위한 재료들이 한 곳에 모여 있었어요 ㅎㅎ 샐러드나 야채 그리고 시리얼과 빵 치즈 등등 !

- 프렌치 토스트와 꿀 그리고 스크램블과 볶음밥!

- 어묵탕이랑 팥빙수 같은 것에 올리기 좋아보이는 과일잼들이 있네요 ㅎㅎ

- 육계장이랑 다양한 국들도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 빵도 구워먹을 수 있어요!

3. 부산 한화리조트 해운대점 - 사우나!

- 제가 이곳 방문했을 때는 1월이라서 사우나 이용 방침이 접종 완료자이며 되게 등등 까다로웠어요! 아마 한국에는 마스크도 벗고 거리두기도 점차 사라져가는 상황이라 ㅎㅎ 이용 안내가 변경되지 않았을까 해요🍾😁

- 사우나 입장하기 전에 보이는 디스플레이관 안의 내부입니다 ㅎㅎ

- 사우나에 들어가면 수건이랑 마스크를 무료로 줘서 따로 안 가져가도 됩니다

- 마스크가 생각보다 좋아서! 이걸 쓰고 사우나 물에 들어가 있었어요! 따로 마스크를 2개 안 가져가도 되어서 좋았어요!

- 안에는 신발 넣는 곳이라서 넣고 가면 됩니다!

- 사우나 내부는 촬영금지이기에 멀리서 사람 없을 때 모습만 찍었어요!

- 그리고 신기하고 놀랐던게!! 안에 자판기가 있어요! 치약이나 칫솔 그리고 샴푸 외에도 다양한 걸 많이 팔아서 필요한 소품이 있다면 구매하는 것도 추천! 구경하는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 그리고 음료 자판기도 있었어요! 사우나 하고 나와서 마시는 음료수는 역시 최고에용 ㅎㅎ

- 사우나가 끝나면 키는 나가는 길에 따로 반납하지 않고 바구니 안에 두고 퇴장하시면 됩니다!

 

▼ 한화리조트 조식 및 피시앤 시사이드 키친 메뉴가 궁금하다면?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42

 

[피쉬 앤 시사이드 키친] 메인 디쉬 가격 + 메뉴 구성 및 뷔페 후기 (feat. 한화리조트 해운대점)

여러분 안녕하세용~! 오늘은 더워진 요즘 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부산 해운대에 있는 한화리조트 그 안에 있는 피쉬 앤 시사이드 키친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당! 한화리조트 2층에 위치한 피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