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해외생활 & 해외여행

[말레이시아 왁싱] 쿠알라룸푸르 팔,다리,인중, 눈썹 왁싱 잘하는 곳 + 마사지샵 추천! (feat. 왁싱 재료 및 왁싱(waxing)뜻)

by 조하 (Joyhi) 2020. 3. 2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용 :) 

트위드 벌드입니당 하하 :)

요즘 covid 19 코로나로 포스팅할 시간이 많아져서 이렇게 포스팅을 많이 합니다

하하하 요즘 블로그 포스팅을 잘못했어서 걱정했었는뎅 금일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거주하면서 정말 다양한 것들을 하면서도 그 중에서도 왁싱을 했어서 후기 알려드립니다! 

 

허허허 퇴근후에 바로 앞에 있는 kl sentral 몰 안에 눈썹 정리하는 곳에 갔는데 왁싱도 가능하다고 해서 들어왔습니다..

하하 마치 수술대처럼 생겼네요 하하하

그래도 내부는 깨끗한 편이네요 ㅎㅎ 

내부 :) 

이것이 왁싱하는 도구들입니당

ㅋㅋㅋㅋㅋㅋ신기하죠 ㅋㅋㅋ 이것을... 나무로 휘휘 저은 다음에 팔과 다리위에 올려준 다음에 흰색 테이프 같은 것들을 그 위에 붙이고 촤악-! 떼어내면 왁싱 끝인데 너무 아파요 흑 

바로 이 테이프입니다 

아무래도 피부가 예민하기에 분을 발라주시고 그 다음에 찐득한 액체를 올리시고 그 다음에야 비로서....테이프로 촤악~! 꺄아악!

ㅋㅋㅋㅋ그렇게 30분?도 안 걸린 거 같아요 ㅋㅋㅋ 굉장히 빨랐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왁싱을 끝내고 나갔습니다 여자 나자 비용이 달라용 눈썹이랑 얼굴 립 라인쪽 가격입니당!  추가적으로 저는 왁싱 했는데 80링깃인가? 2만 5천원 정도 나온 거 같아요! 저렴합니당!

다리(반-종아리쪽)랑 팔(반-손가락 털 포함 팔 뒷꿈치까지) + 인중했습니다! **추가적으로 인중 왁싱은 아무래도 예민한 부위이기에 그 면봉 같은 걸로 sensitive로 진행해달라고해서 5링깃인가 10링깃 추가했습니다! 그래도 웬만하면 하는 게 낫죠 ㅎㅎ 3천원 차이라서 ㅎㅎ  

제가 왁싱한 곳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KL Sentral lrt 역안에 있는 'Blink'라는 곳입니당 :) 

 

https://www.google.com/maps/dir//blink+in+kl+sentral/data=!4m6!4m5!1m1!4e2!1m2!1m1!1s0x31cc49c1b55f46eb:0x59e0412fe4557bfe?sa=X&ved=2ahUKEwj7oJ-lkqboAhWXXSsKHa6XDwgQ9RcwC3oECBUQEA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https://www.blinkthreadingwaxingstudio.com/

 

Threading | Waxing | Bleaching | Tinting Studio KL Malaysia

True Speed Waxing Our Waxologists are highly trained and truly confident in their abilities to perform most waxing services in 15 minutes or less.

www.blinkthreadingwaxingstudio.com

이 다음편으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하는 마사지 잘하는 곳 추천드리겠습니다! 

 

 

[왁싱 뜻] 

*추가적으로 왁싱(waxing)은 제모 방법 중 하나로, 신체의 불필요한 털을 위생이나 미용의 목적으로 일시적으로 왁스를 사용해 제모하는 것이다. 왁싱은 넓은 면적을 제모하는 것이 가능하나, 왁싱 후에는 세심한 피부 관리가 필수적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왁싱 (시사상식사전, pmg 지식엔진연구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