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이슈, 요즘 핫한 트렌드는?

[명동역 물품보관함] 위치 및 가격 (+크기, 사용법)

by 조하 (Joyhi) 2022. 5. 15.
반응형

오늘은 명동역에서 놀면서 들고 다니기 귀찮은 짐이 있어서, 보관하고자 명동역 안 물품보관소를 찾았어요 !

대부분 물품보관함 위치가 역 안에서도 개찰구 안으로(지하철 타는 곳) 안 들어가도 되는데 여기는 들어가야만 볼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개찰구 안으로 무료로 들어가서 물품보관함을 이용할 수 있는 지 직접 사용해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1. 우선 명동역 안으로 들어와서 지하철 타는 곳 안으로 들어갑니다.

- 여기서 돈을 내고 들어가지 않아도 되어요! 아래 지나갈 수 있는 곳에 호출 버튼을 누르고 물품 보관함 이용하러 왔어요~ 라고 말하면 문을 열어 주세요! 나올 때도 똑같이 문을 열어 달라고 하면 됩니다 :-)

- 개찰구 안으로 들어오면 바!로! 명동역 안에 있는 물품보관함이 보이죠 ? ㅎㅎ 이게 물품 보관함이 따닥-따닥 많이 붙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되게 충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거 같았어요 ㅎㅎ 자리도 되게 많고 크기도 다양해서 케이크 하나 넣는 크기에서부터 캐리어 넣는 큰 크기의 물품 보관함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 아래를 보면 물품보관함 각각의 크기를 볼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대는 평일과 공휴일 둘 다 새벽 5시부터 24시까지네요! 물품을 찾을 때도 참고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는 가장 작은 크기로 결제하려고 하니까 2천원인가 3천원밖에 안 했어요 ㅎㅎ 하루종일 맡기는 것 치고는 괜찮은 거 같아요. 

- 물품보관소에 가면 대부분 이렇게 자동으로 되어 있어서 어떻게 사용할 지 모르겠는 분들은 아래읩 '보관' 버튼을 누르면 현재 사용가능한 물품보관함이 뜨고 해당하는 것을 클릭하고 비밀번호를 설정한 다음 결제를 하면 물품보관함이 열린답니다 ㅎㅎ 찾을 때는 비밀번호를 치면 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185

 

[롯데월드몰 2022] 물품보관함 위치 + 가격 + 크기 총정리 (feat. 잠실역안 물품보관소) *무료*

조하(Joyhi) ! 유용한 정보 알려주는 블로그임다! 오늘은 제가 자주 찾아가는 잠실 롯데월드점 및 백화점 안에 있는 !무료! 물품보관함 위치를 알려 드릴게요! ^ 잠실역 안에서 롯데월드몰로 QR찍고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