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이슈, 요즘 핫한 트렌드는?

[쏘렌토 하이브리드] 2023 모델 견적 및 가격 후기 - 차량내부/외부 화이트, 블랙 색상 (새들브라운, 그레이네이비)

by 조하 (Joyhi) 2023.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음파워블로거 조하 joyhi입니당!

결혼을 하고 남편과 함께

애기 계획도 있고 해서 현재 몰고 있는 현대 투싼차에서

쏘렌토 하이브리드 2륜으로 2023년도 견적을 받고

가격이나 외관, 내부 디자인, 컬러 등을 보려고 

강남지점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은근 쏘렌토가

너무 핫하게 잘 팔려서 전시 조차도 안 되어 있는

곳이 많더라구요 ㅋㅋ 전시차 할인이 많아서

다들 그냥 가져가버리시는... ㅠㅠ 

쏘렌토 화이트펄 같은 경우에는 제일 많이 

나가고 팔려서 그런지 8만원 정도 색상 추가비가

발생한다고 해요! 저희도 흰색이 너무 세련되고

예뻐서 반하게 되더라구요! 남편이 요새 흰색컬러

쏘렌토 하이브리드에 꽂혀서 ㅋㅋ.. 저희는

결국에는 검정색상으로 마음이 기울긴 했지만

아직도 고민중이에요 ㅠㅠ 쏘렌토 하이브리드

너무 이쁘죠? 외관은 만점! 2023년도 디자인은

위와 같은 2024년도는 조금 더 앞의 페이스 부분이

더 커지는 걸로 비공개적으로 공개?되었답니다 

 

사실 이번에 기아차에 방문하면서 이 쏘렌토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바퀴색을 보면 너무 크고 심지어 블랙이라 세련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하이브리드 모델은 검정색 바퀴가 지원이 안 된다고해서--

조금.. 굳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쏘렌토 올 블랙 색상에

바퀴까지 검정이면 진짜 세련되고 예쁠 거 같다고 생각했거든요

저희가 전시차를 타 본 쏘렌토는 

5인승 가솔린 2.5T 시그니처 그래비티 2WD 기본형이에요

시그니처 그래비티는 일반 시그치너와 다르게 

외부 앞뒤 조명이 LED로 되고 디자인도 약간

변하고 디자인 몇 부분이 검정색으로 디자인이 변형되어요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비티랑 비교는 90만원

정도 추가가 되어서 굳이 안 해도 되지만, 하면

세련되진다는 점? ㅎㅎ 스노우화이트펄에

내부 나파가죽이 들어가고 새들브라운은

약 4,471만원 정도라고 해요! 견적을 받아보면

약간은 가격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저만 뒷바퀴색상 보이나요...흑 너무 이빠요! 

약간 아이 2명 있는 집안에서 타기 좋은 ??

5인승이 아닌 6인승을 하면 삼둥이까지 커버 가능한

기아 SUV! 차량 뒷자석도 잘 되어 있어요 

새들브라운이 가장 잘나가고 약간

BMW 레벨 정도의 가죽마감과 디자인으로

천여나파가죽이 부드럽고 시트 자체도

통풍이 된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드라이브 모드는 스포츠,에코,스마트로

변경하면서 할 수 있구요! USB도 총 3개

심지어 무선충전이 가능한 부분이 있어서

USB도 필요가 없어진 쏘렌토 칭찬해요?~ 

쏘렌토 하이브리드 2024 모델은 네비게이션이랑

주행보드가 일체형이 된다고 소문이 있어서 기대가 되어요

뒷자석도 손님이나 애기들을 많이 태우기 

때문에 꼭 봐야해요! 아주 세련되었어요^^

아까 앞에서 말했던 USB 부분! 뒷자석에도

에어컨이 당연히 있고 킬링 포인트는 뒤로

저는 애기때 부모님이랑 여행을 가거나

차박이나 캠핑을 가면 꼭 선루프를 열고

여행을 갔던 기억이 좋았어서 그런지 꼭

쏘렌토에 선루프 옵션을 넣고 싶더라구요!

110만원인가 추가됩니다 ㅎㅎ 

선루프도 한 번만 누르면 자동으로

열고 닫고 너무 좋았어요^^

이번에 기아차 시승을 해봐서 다음

포스팅에서 시승하면서 사용한 

선루프 후기 샷도 알려드릴게용 ㅎㅎ

뒷자석에는 햇빛가리개가 있어서 좋았어용

컵을 넣을 수 있는 뒷자석 부분도 세심해요요

나의 사랑 썬루프~ 무조건 추가해야해~

시트 좌석이 뒤로 엄청 쉽게 젖혀져서

쉽게 말하면 하늘을 보면서 갈 수 있어요

한강에 차박하고 하늘보고 있어도 너무

좋을 거 같단 말이죠! >_< 

제가 반했던 포인트중하는 뒷자석에

220V 돼지코를 넣어서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점;

대박... 이 정도면 집에 안 가도 됩니다` 

내부는 LED 백색 조명으로

눈이 아픈 주황색 조명이 아니라 좋았어요

뒷좌석에도 LED 조명이 있어서 좋아요

쏘렌토 하이브리드로 사면 

친환경 할인도 있고 이번에는 

운전좌석을 찍어 봤어용! 

문을 내리고 잠그고~ 기능 

다양한 기능 ㅎㅎ 

차를 타는 것은 주로 남편이라

운전좌석은 잘 몰라용~ 

제가 아까 위에서 말했던

무선충전기 부분이용 충전전용 USB까지

운전자석 핸들입니당 

내부 시승감이나 더 시승후기

사운드 등은 다음번 포스팅을 함께할게요^^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비그레이 나파 가죽

컬러 디자인이 새들브라운보다 더 좋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