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이슈, 요즘 핫한 트렌드는?

[키르시 세일] 슈퍼갤즈 콜라보 팝업 현대백화점 판교 할인중!

by 조하 (Joyhi) 2023. 6. 12.
반응형

제가 어린 시절 유일하게
끝까지 봤던 만화책이 일본의
애니메이션인 슈퍼갤즈입니다!
어디서 본 지 몰라도 키르시랑
갤즈가 콜라보를 해서 딱 7일만
현대백회점 판교점에 오픈했다고 해요

진짜 침대에서 누워서 보고 있었는데
기간이 얼마 안 남아서 바로 현백
판교점 키르시 방문해서 갤즈 상품
보러 왔는데 마네킹에 캐릭터들이 ㅋㅋ 뙇

슈퍼갤즈의 고토부키 란
팬이라서 ㅠㅠㅠㅠ 진짜
눈물 많이 났어요 엉엉 가방들
진짜 장난 아니고..

그 외에도 50% 정도
키르시
제품도 할인하고 있었어요

그래도 내가 이 팝업매장에
온 이유는 단 하나,,, 고토부키 란과
슈퍼갤즈 콜라보 굿즈 아이템을 받기 위해
는 선착순 마감으로 2일만에 다 사라짐

그래서 저는 캐릭터들 얼굴이
대짝만하게 나온 유치뽀짝한
날라리 같은 크롭티를 구매

이렇게 평범한 것도 있는데
굳이 이런 거 살 바에는
추억 간직용으로는 위에처럼
갤즈 캐릭터 뿜뿌이 나을 듯
일본여행이나 해외여행 때
용기내서 입으려구용
근데 은근 치마랑 잘 어울림ㅋ

키르시 다른 반팔이나
세일 제품들 많아서
은근 슈퍼갤즈 티셔츠아
치마 밸트 말고 사러와도 될 듯

힝 크롭트 나시
제품들 너무 다양하고
저 가방 너무 이뻐버려

인생네컷 슈퍼갤즈
프레임도 무료 ㅋ 단 구매해야 함
근데 막 찍고 가시는듯

간지철철 가방

ㅠㅠ

너무 이뿌다

현대판 슈퍼갤즈!..???

슈퍼갤즈 인생네컷

ㅎㅎ귀엽

결국 구매하고

수퍼갤즈 책 오랜만 ㅠ

가방도 사고 싶었는데
실은 저 키링 너무 갖고싶다

키르시 감사해요
나의 어린시절을,,,, 깨워주다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