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이슈, 요즘 핫한 트렌드는?

[피부과 시술후] 재생크림 올리브영 EGF 추천 - 에어포텐자 3회 가격 및 진정시카 콜라겐 클렌징폼

by 조하 (Joyhi) 2023. 6. 3.
반응형

안녕하세용 ㅎㅎ 핫섬머 보내고 계신가용!
저는 이번에 얼굴에 상처가 나서
피부과에 상담 및 시술, 치료받고자 방문했어용~!
사실 처음으로 본격적 방문한거라
선릉에 있고 서울에 있어서 유명하기도 하고
리뷰도 나쁘지 않아서 가봤어요 :)


여드름이나 피부재생, 탄력과 피부톤업
위해서 레이저를 많이 받는데 저는
피부 자체도 환해서 굳이 얼굴 어두워지고싶지
않아서 피부과 원장님이 에어쪽 고민하다가
에어프락셀-> 에어포텐자 3회를 맞았어요!
가격은 65만원으로 할인가로 받았어용
실제로 찾아보니 어디는 105만원이러더라구용;;

피부과에 다녀온 후 주의사항 및
조심해야 할 것중에 하나가 재생크림
잘 발라주고 선크림 바르는 거래서!
시카크림 유명한 것도 많은데 EGF가
들어간 재생크림을 추천해서 올리브영에 왔어용
위에 사진처럼 피부과에서 추천하는 잘 못들어 본
제품들이 많더라구용 ㅎㅎ

그 중에서 올리브영 직원분께서
피부과에서 시술 받고 다녀오신 분들이
아벤느 Avene 시칼파트 cicalfate
플러스를 다 추천하시더라구요 ㅎㅎ

여드름이나 민감성 에센셜 케어로
여드름 있으신 분도 많이 쓴다네용

올리브영 여름 세일할 때
사니까 1+1에 3만원대로
저렴하지만 니치하고 좋은 피부
재생크림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당

혹시 몰라서 구글에도 검색해 보니깐
세계적으로도 아마존에서 아벤느 로션이
EGF 재생크림으로도 추천이 되더라구요

글로벌 3초에 1개씩
판매되는 1등 시카크림이라네용
닥터자르트만 알았는뎅 하지만
아벤느도 있다는 것~!

추가로 올리브영에서 콜라겐도
들어가깄는 시카 여드름 진정케어
클렌징폼이 있어서 샀어요 ㅎㅎ
약산성에 PH에 생각보다 높고
심지어 클렌저만으로도 여드름이 사라져서
놀라서 바로 구매 ㅎㅎ

그리고 이건 에어프락셀, 포텐자,
에어포텐자 피부과 시술이후
주의사항입니다 ㅎㅎ 참고하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