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이슈, 요즘 핫한 트렌드는?

[05.03 업데이트] 일본 입국시 필요서류 최신! 2023년도 변경! (코로나, 백신접종)

by 조하 (Joyhi) 2023. 5. 3.
반응형

안녕하세용-! 제가 지난주에 5천원
티웨이 항공권이 있어서 후딱 예약했어요!
티웨이 항공권 일본 후쿠오카 여행 최저가
구매법 꿀팁도 곧 가져올게요🇯🇵😍

뱅기 1시간 35분을 타고

일본에 8년만에 와서 좋았어요
그것도 엄마랑 단둘이 결혼식전
데이트로!

일본 입국하기 전에 필요한
준비물들 챙기면서 KT에서
에그로밍도 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1일 지하철패스도 구매해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인근시내 주변에 현지인들이
가는 일본 라멘 맛집도 갔어요 ㅎㅎ

엄마랑 기모노 커플룩도 했답니다!
저는 운이 좋게 2023년도 5월 최신
일본 입국 개정에 의해서 백신접종증명서나
코로나 관련 검사를 일체 안 하고 그냥
맨 몸으로 들어 왔어요 ㅋㅋㅋ 비짓재팬을
하면 더 편하겠지만 입국심사 10분컷?..
더 많은 한국인분들이 여행 올 거 같은데
지금 와서 너무 좋네요 ^^+

엔화가 지금 엄청 싼데
제가 엔화를 더 싸게 인천공항1제에서
구매하고 환전하는 방법도
공유 할게용 !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