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기록, 오늘 나의 하루

[위로되는 글귀 #2] 가장 나다운 것이 창의적인 것, 나다움에 대하여 공감글귀 및 위로 응원글, 힘나는 글귀 추천 영어 번역

by 조하 (Joyhi) 2020. 3. 5.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 하하 요즘 제가 정말 정신없이 바쁘고 실은 귀차니즘인지..ㅎㅎ 블로그 포스팅을 덜 하고 있네요! 오랜만에 왔습니다 :)
근간 코로나 바이러스로 안녕하셨는지요?☺

오늘은 위의 사진에서 나온 글귀를 보고 생각이 깊어져 아침에 글을 올립니다!

"Appreciate yourself and honor your soul"
'나 자신과 나 다움에 감사하고 자랑스러워하라'라고 해석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직장 생활, 학교 생활을 하다보면 종종 우리다움, 나다움을 잃을 때가 많은 거 같습니다.

또한 종종 집단의 힘에 작아져 나의 모습은 숨죽이며 조용히 단체를 따라가곤 하죠..!

음..특히 한국과 중국처럼 단체문화 집단문화가 발달된 국가일 수록 개개인의 꽃이 잘 피고 발화하기에는 쉽지 않은 거 같습니다 :)

저는 위와 같은 생각이 평소에 들 때면 늘 생각하는 한 구절이 있습니다! 너무 좋은 글귀이자 위로가 되어 공유해요 *^^*

"가장 나다운 것이 창의적인 것이다"라는 글귀 구절입니다!

대학생 때 예대를 나오고 계속해서 창의적인 일에 종사하곤 할 때면 계속 '나'보다는 '남'그리고 '남의 것'에 눈이 가곤 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늘 사람들을 놀래키고 감동시킨 작품은 바로 가장 '나다움'을 표현했을 때 완성된 것이더라구요 :)

이 이야기는 단연 예술을 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오늘 하루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삶에 적용하여 오늘 만큼이라도 당당하게 나다운 하루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앞으로도 종종 위로되는 글귀, 공감하는 글귀, 새벽감성 풍만한 글귀 자주 올릴게요!

오늘 하루도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

자신감 갖고 힘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