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기록, 오늘 나의 하루

[25살 일기] 다 괜찮은 나이 지금, 위로되는 글귀, 응원글, 힘나는 글귀 및 공감글귀 (feat. 파리 에펠탑) 의류학과 졸업 후 일상

by 조하 (Joyhi) 2020. 2. 15.
반응형

갑자기 새벽에 잠이 깨서 생각의 흐름대로 쓰는 티스토리 #일기 #새벽감성 #오글주의

4년동안 대학교에 다니며 패션이라는 분야에 꽂혀 있었다. 그러다 어느 날 권태기 같은 시기가 찾아와 조금 무섭고 두려운 마음이 컸던 것은 사실이다. 이를 회피하는 마음으로 조금은 다른 분야지만 패션과 떼래야 뗄 수 없는 마케팅 분야에 몸을 담가 보기로 결심을 한 것도 벌써 반 년이 지났다.

지금 다시 생각해보면, 그 당시의 결심은 회피가 아닌 오히려 패션을 짧고 굵게가 아닌 가늘고 오래 좋아하고 싶어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좋은 계기가 된 거 같다 :)

많은 분들이 일상의 반복됨과 매너리즘이 오면, 여행을 가보라고 권유를 하듯이 직업과 내가 좋아하는 분야임에도 권태기의 시절이 오면 과감히 다른 분야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오래함께지낸 사람도 매일 옆에 있으면 소중함에 무감각해지듯, 떨어져 있을 때야 비로소 그 소중함의 깊이를 아는 거 같다. #다괜찮은나이지금 #파리다시가고싶다🤭

 

**

2020년 2월 15일 토요일 새벽 5시 25살 트위디

많은 분들께 위로와 공감과 감성을 전해드렸으면 좋겠습니다 :) 앞으로도 종종 새벽 감성으로 위로글귀, 공감글귀, 감성글귀 공유할게요!

오늘 하루도 행운이 함께 할겁니다 :)
**
ps. 저는 서울의 s대학교 의류학과 출신으로 의류학과 진학이나 패션 관련 질문도 대환영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