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과정 기록

[가구/혼수] 까사미아 방문기 및 구매 후기 100만원대 신혼 라벨로 소파 및 가성비 의자 추천 (feat. 이사 많이 하는 군인 커플)

by 조하 (Joyhi) 2022. 9. 4.
반응형

꺄~제가 이번년도에 프로포즈를 받고
내년 5월 20일 토요일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_ㅎ~~~! 호호!
어릴 때부터 5월의 신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정말로
이루질 줄은 몰랐어요! 그!래!서!

결혼 초기 준비부터 가전/가구 구매
모든 내용에 대해 포스팅을 하고
좋은 정보들은 공유하고자 블로그에
#결혼준비 #가전가구 #혼수 등의
카테고리를 하나 신설했습니다 :-)
(*모두 주변에 많이 공유해주세요^^*)

우선 저 블로거 조하가 쇼파와 식탁 의자
선택한 브랜드는 까사미아입니다!
배우 윤여정님이 광고하는 브랜드죠? :)
윤여정님이 광고를 해서 그런지 더 신뢰도
가고 외국 브랜드인 까사미아에 대한
궁금증도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까사미아는 총 두 곳은 봤어요 :-)
백화점 안에 있는 곳을 대충~보고
AK플라자몰에 있는 곳에서는 기존에
디자인을 봤으니 정말로 앉아보고 내가
대강 봤던 디자인을 다시 유심하고 깊게
보고 앉아보고 집에 들어가는 치수도
재보면서 자세하게 봤어요 ㅎㅎ

까사미아에 가면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책상, 식탁, 거실 의자, 쉬는 의자, 침대, 쇼파,
침대 프레임, 쇼파, 접시 등 제품 레인지가
굉장히 다양하고 가죽과 페브릭도
고급진 느낌을 받았어요 :-)

저는 까사미아에 쇼파와 의자가 마음에
들어서 그 2가지만 보러 왔지만 다른 제품들도
체험하면서 까사미아라는 브랜드 자체에 대한
이해도와 체험도를 높이면서 객관적으로
체험하는 시간을 가져봤어요!

시즌이 Off한 제품들은 이렇게 컬러감이
이쁘고 디자인감 있는 제품들도 세일로
많이 내놓아서.. 탐 났어요 ^^.. 침대협탁
하나쯤은 다 이쁜 걸로 탐 나는 거 같아요
(*다음번에 방문할 때 저 초록색을..?!)

저는 사실 남편이랑 저랑만 우선 둘이
식구라서 큰 소파가 필요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2인용을 하면 너무 딱 달라 붙게
있어서 소파보다는 의자 붙여 놓은 느낌이라
3인용 소파 저렴+가성비 모델을 찾던중
어떻게 건너건너 듣다 까사미아의 3인용
라벨로 소파를 인터넷으로 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아! 이건 진짜 눈으로 봐보고 싶다!"
해서 2곳 방문하니 한 곳은 없어서 엄청
더 큰 곳에 가니 여러 제품이 진열이 되어
있어서 라벨로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어요!

가격이 110만원으로 100만원대인데
혼수로 가전/가구 알아보시다보면
소파가 다 기본 200만원이 기본이에요 ㅠ..
심지어 라벨로가 작년? 2020년대는
105만원으로 더 저렴했는데 가전/가구가
코로나를 기점으로 조금씩 가격을
인상하는 거 같아요!... 그래서 뭔가
지금 결혼한 게 감사할 정도로 ^^...?

라벨로 소파 디자인 어떠신가요?
너무 귀엽고 단아하고 베이직한 게
저는 제 취향으로 예쁘더라구요 :-)

까사미아 매장에는 전시된 소파가
초록색 디자인뿐이었지만 저희는
초록색보다는 베이지색이 더
디자인적으로 밝고 이쁠 거 같아서
베이지로 선택했어요 :-) 물론
때가 타는 부분은 약간 걱정이 되지만요!

멋쟁이 저의 남편이 앉더니 너무 만족..ㅋㅋ
저희는 혼수로 가전과 가구 준비할 때
남편이 소파와 침대에 비중을 크게 두고
저는 디자인적인면을 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소파가 너무 딱딱하거나 작거나
너무 푹신해도, 비싸도 안 되는 저희 나름의
까다로운 조건을 모두 통과한 제품, 라벨로!

짝짝짝!

라벨로 쇼파랑 같은 디자인 색상으로
발과 다리를 받침해주는 의자(?)가 있어요
이 귀여운 버섯 같은 친구들도 탐나더라구요!
1개당 10만원이고 남편도 다리 올리니
편하다고 해서 나중에 포인트 나오면
그걸로 구매하려고 합니다!

저는 다리가 자주 붓는 편이라 ㅎㅎ

아 참고로! 저의 남편은 직업군인이라
아무래도 직업적인 특성상 여러곳으로
이사를 많이 다니게 될 것으로 예상되어
처음부터 좋은 소재의 소파를 구매하기
보다는 가성비로 선택해봤어요 ㅎㅎ

이제 소파는 구매를 결정하고
다른 제품 품목들을 둘러 보았어요

까사미아에서 생각보다 되게
다양한 품목으로 제품들을 판매해서
놀랐어요 :-)...! 올인원 쇼핑몰 같은?

저희가 선택한 의자는 제품명은 모르지만
저의 앞의 손님 신혼부부 커플분들도
이 의자가 너무 맘에 드셔서 막 들고
다니고 그러셨어요!..ㅋㅋㅎㅎ 그래서
역시.. 다들 좋은 건 아는구나 싶었죠 :)

이 의자는 1개당 단가는 20만원이에요!
그래도 소파와 2개 이상 구매하면
최대한 할인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으니! 좋은 담당자님을 만나는 게
그만큼 중요하답니다?!

개인적으로 침실에 두고 싶은
책선반대와 LEXON 조명을 발견해서
찍어 두었어요 ㅎ_ㅎ...<3
가전과 가구를 준비하다보니
정말로 결혼을 하면 돈도 많이
나가는구나 싶어요^^.....
욕심은 많아지고....
돈은 사라지고......!!

그래서 중요한 게! 혜택과 할인을 챙기는 것!
저희는 가구를 보기전에 가전을 먼저
구매했어요! 삼성에서 가전을 구매하면
까사미아와 제휴가 되어 있어서 상품권
총 34만원을 받을 수 있었어요 ㅎㅎ

삼성전자에게 1000만원 이상 결제를 하고
까사미아에서도 100만원 이상 결제시
삼성에서 30만원 상품권이 나오고
까사미아에서는 4만원 상품권이 나와요!

할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좋은 담당자님을 만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정말로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일반 디자인적
측면에서도 상담을 너무 잘해주셔서
추천드리고자 한상국 코디네이터님
명함도 드립니다 ㅎㅎ

저희가 최종적으로 결제를 한
까사미아 AK플라자광명점
적극 추천합니당 :-)

 

▼ 조하네 가족의 더 많은 가전/가구

알뜰살뜰 스토리 후기가 궁금하다면?!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61

 

[가구/혼수] 시몬스 침대 윌리엄/자스민 고민중 결정 및 구매 후기 (feat. 최대 할인 받는 팁, 테라

행복한 추석 보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길게 쉬는 연휴로 여러곳 가지않고 본가에 와서 푹 쉬면서 밀린 블로그와 브런치에 올릴 글들을 폭풍으로 맘 잡고 다 올리려고 해요 ㅎㅎ 여러분도 특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62

 

[가구/혼수] 이케아 광명점 방문기 가성비 장롱 및 식탁 등 구매 후기 (feat. 할인 이벤트 및 기프

가구하면 생각나는 곳은 바로 바로 이케아! IKEA! 요즘 가전/가구 많이 보러 다녀서 광명에 자주 가게 된 거 같아요 ㅎㅎ 스웨덴 기업답게 이케아 광명저 매장 바깥 색상에서 노란색과 파란색이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63

 

[가전/혼수] 결혼준비 1단계 삼성/LG 가전 보러 다니기 + 최종 선택한 강남본점 후기! (웨딩 마일리

혼수를 준비하면서 가장 돈이 많이 나간! 가전 부분에 대해서 오늘 소개합니다✨ 가전하면 한국은 LG 아니면 삼성이죠?~ 옛날에 10년 전만 해도 가전은 무조건 LG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가구추천

#가구할인

#가성비소파추천

#까사미아

#까사미아소파

#까사미아의자

#까사미아혼수

#라벨로소파

#혼수가전추천

#혼수가구추천

#혼수의자추천

#의자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