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과정 기록

[가구/혼수] 시몬스 침대 윌리엄/자스민 고민중 결정 및 구매 후기 (feat. 최대 할인 받는 팁, 테라스점 방문)

by 조하 (Joyhi) 2022. 9. 10.
반응형

행복한 추석 보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길게 쉬는 연휴로
여러곳 가지않고 본가에 와서
푹 쉬면서 밀린 블로그와 브런치에
올릴 글들을 폭풍으로 맘 잡고
다 올리려고 해요 ㅎㅎ 여러분도
특별한 일정이 있으신가요?~

이천 시몬스 테라스점 사진 스팟 SNS

SNS에 최근에 핫하게 사진들이 올라와서
어딘가 하면 바로 침구를 판매하는
시몬스가 만든 아주 거대한 핫플!
시몬스 테라스 카페와 전시회더라구요 ?

핫한 곳과 호기심이 생긴 곳은
안 가면 몸이 배기는 저로서는
이번에 남푠이랑 다녀왔답니다!
저희가 신혼 가전과 가구로
한창 머리가 아팠을 때 가장
가전 다음으로 가장 비싸고 부담된
예산으로 저희를 스트레스 받게 했던 것이
바로 시몬스 침대라서..ㅋㅋㅠ흑.. 겸사겸사
시몬스 침대도 한 번 얼마나 좋은 지
보러 다녀 왔었어요!

위치는 위에 클릭!

시몬스 테라스점 카페/전시/야외 사진

시몬스 안에는 엄청 대규모의 카페도
있고 무료로 들어가서 볼 수 있는
간단하고 힙한(인스타용 사진 잘 나오는)
전시회 공간 그리고 외부/야외 공간으로
주말에 아이들과 가족 그리고 강아지와
함께 가기 좋은 장소로 너무 잘 만들었어요!

저는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을 조금
찍었는데 남푠의 커다랗고 멋진 등짝과
멍 때리기 좋은 글귀와 갬성 글귀!

저희 이 페이지 글에서 시몬스
테라스점에서 전시나 카페 그리고
데이트로 놀러오신 분들이라면
+ 이천이 가깝다면 추천합니다!

이천 시몬스테라스점 윌리엄 사진

실은 저와 예랑이가 이천 시몬스 테라스점
방문한 이유는 데이트보다는 더욱 더
실질적인 이유인! 신혼 가구중 가장
큰 예산 비중을 두었던 침대/침구/매트리스
유명 브랜드인 시몬스를 직접 체험
하기 위해서였어요! +_+

이천 시몬스 테라스점 디스플레이

이천 시몬스 테라스에 가면 카페에서
나오면 바로 어떤 커다란 밀대가
몇 천번을 시몬스 침대를 밀고 있고
그만큼 안 꺼지는 부분을 강조하는
디스플레이와 함께 접 체험할 수 있는
Zone이 마련되어 있고 슬립마스터(매니저)
분들이 직접 누우면 설명도 해주십니다!

이천 시몬스 테라스점 헨리와 윌리엄

저희는 다 누워봤는데 윌리엄이 제일
좋았어요! 심지어 스프링 베개도 너무
탐나서 ㅎㅎ... 여기는 체험존이고
여기서 마음에 들면 무전기로 저희를
지하1층에 있는 영업존(?)으로 안내
하고 실제로 더 많은 시몬스 침대와
디스플레이 그리고 견적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이천 시몬스 테라스점 혼수 침대 가구 구매 방문기

지하로 내려가니 스프링과 사람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려져 있는
디스플레이가 보이는데 편안하고
귀여워 보여서 찍었어요 ㅎㅎ

이천 시몬스 테라스점 혼수 침대 가구 구매 방문기

저도 결혼은 처음이라서 너무
비싼 가구와 침대를 살 생각은
없었지만 게속 보고 체험하다 보니
확실히 욕심이 계속 나더라구요!

그리고 몰랐는데 지하로 들어가보니
침대뿐만 아니라 침대협탁(프레임)도
당연히 구매를 해야 더 저렴하고 싸더라구요!
다 돈이에요~ 돈 ㅠ_ㅠ 그래도 지하로 가니깐
위에처럼 여러 협탁과 매트리스의 조합 등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이천 시몬스 테라스점 혼수 침대 가구 프레임

프레임 같은 경우 시몬스가
아니더라도 어디를 가도 크게
페브릭(천재질) or 가죽 or 원목
이 3가지로 나뉘더라구요!

저랑 예랑이는 페브릭 아니면 소파
느낌 같은 가죽파였다가 가격이 너무
나가서 원목 a.k.a. 국민프레임으로
정착했어요 ㅎ.. 가격도 저렴하고
기능도 있고?.. 해서요!

이천 시몬스 테라스점 혼수 침대 국민 프레임 협탁 베이지 색상

에이스나 시몬스나 어디를 가든
국민프레임으로 저렴한 프레임이 나와요!
시몬스 같은 경우 위에 보시는 게 국민 프레임
색상중 가장 베이지한 컬러이고 옆에 추가
가능한 협탁이에요! 확실히 협탁이 있으면
침실에 굳이 침대 협탁을 사지 않아도 되는
장점은 있는 거 같아요 ㅎㅎ 수납도 되고!

사실 이천 시몬스 테라스점이 가장
가격도 좋고 싸다고 해서 갔는데
저희가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비싸서 ㅠ
심지어 지금 생각해보면 엄청 가격 잘해주신
거 같은데도 저희는 침대에 200?...정도
예산을 잡았었는데 큰 코 다칠 뻔 했어요!

작년에 코로나로 3번 인상하고
계속해서 떨어지지 않고 올라갈 거
생각하면 결혼도 빨리하고 가전/가구도
저렴할 때 사는 게 행복한 거 같아요 ㅠ

시몬스 국민 프레임 협탁

아니..그래도 저희가 어디를 가도 계속
시몬스 윌리엄 침대와 국민 프레임이
아른거리고 생각이 나는 거에요 ㅠㅠㅠ..
그래서 서울에 있는 한 매장에 갔는데
시몬스 테라스점에서 보다 가격은
조금 더 괜찮고 사은품으로 마구마구
넣어주셔서 결국엔 계약도 했어요!!

휴 속이 시원하더라구요!!
저희는 시몬스 윌리엄 퀸사이즈 +
국민프레임협탁과 더불어 사은품은
웨딩마일리지(프로모션) 이벤트로
할인도 받고 구스이불+매트리커버+
베개커버+스프링베개2개 받았어요!
총 가격 : 490만원대!
*궁금하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ㅎ

이번에 가전가구 계약하러 다니면서
안건데 예랑이가 저보고 영업사원
해도 된다고 ㅋㅋ... 말을 너무 잘해서
가격의 1/2을 깎아버리는 기술이
있다면서 너무 고맙다고 ㅎㅎ...;;

시몬스 국민프레임 색상 4가지 원목

솔직히 프레임은 가죽 소파 같은 것으로
하고 싶었는데.. 역시 브랜드는 브랜드로
침대 프레임이 매트리스보다 더
비싼 경우도 있어서 빠르게 포기하고
국민프레임으로 했어요! 시몬스 국민
프레임 같은 경우에는 색상이 4컬러!

저는 침실은 그린느낌과 원목의
친환경적이고 편안한 느낌으로
연출하려고 해서 ㅎㅎ 밝은 원목으로
선택했어요! 아 그리고 윌리엄 같은 경우
뷰티레스트라인으로 실제로 국내 유명
호텔에서도 윌리엄을 엄청 많이 사용해요!

딱딱하고 잘 잡아주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헨리(가격대가 윌리엄보다 조금 더 저렴)
추천합니다 ㅎㅎ 저랑 예랑이는 푹신한데
잘 잡아는 주는 느낌의 윌리엄이 좋아서
선택했어요! 아 그리고! 2-3년 전만 해도
자스민이 지금 윌리엄처럼 신혼부부에게
잘 판매하고 어필하는 라인이었나봐요!

지금은 무슨 이유로 온라인으로만
판매하는지는 모르지만 ㅎㅎ 가격대는
1/2 반값정도 해서 꼭 시몬스 침대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큰 매장 가셔서
자스민에도 누워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제가 너무 TMI하고 있는 거 같지만
윌리엄은 3개 스프링으로 몸을 착!
잘 감아주는 거 같아서 좋았어요!

추가적으로 진짜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한 인정! 출근시간이 다른 저와
예랑이 둘 중 누가 먼저 일어나도
한 명이 안 깰 거 같았어요 ㅎㅎ
이벤트 좋을 때 사는 게 답!

시몬스 혼수 계약 완료

사은품으로 받는 케노샤 베개 커버 루밀라
화이트와 시몬스 계약서를 들고 뚜뚜
가전가구 드디어 다 졸업했어요!

조하네 가족의 알뜰살뜰한
가전가구 스토리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해요!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60

 

[가구/혼수] 까사미아 방문기 및 구매 후기 100만원대 신혼 라벨로 소파 및 가성비 의자 추천 (feat.

꺄~제가 이번년도에 프로포즈를 받고 내년 5월 20일 토요일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_ㅎ~~~! 호호! 어릴 때부터 5월의 신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정말로 이루질 줄은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62

 

[가구/혼수] 이케아 광명점 방문기 가성비 장롱 및 식탁 등 구매 후기 (feat. 할인 이벤트 및 기프

가구하면 생각나는 곳은 바로 바로 이케아! IKEA! 요즘 가전/가구 많이 보러 다녀서 광명에 자주 가게 된 거 같아요 ㅎㅎ 스웨덴 기업답게 이케아 광명저 매장 바깥 색상에서 노란색과 파란색이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63

 

[가전/혼수] 결혼준비 1단계 삼성/LG 가전 보러 다니기 + 최종 선택한 강남본점 후기! (웨딩 마일리

혼수를 준비하면서 가장 돈이 많이 나간! 가전 부분에 대해서 오늘 소개합니다✨ 가전하면 한국은 LG 아니면 삼성이죠?~ 옛날에 10년 전만 해도 가전은 무조건 LG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시몬스침대
#시몬스
#시몬스웨딩프로모션
#시몬스할인팁
#시몬스윌리엄
#윌리엄
#시몬스헨리
#시몬스테라스점
#시몬스프레임
#시몬스할인
#시몬스혼수
#시몬스할인
#시몬스국민플레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