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과정 기록

[가구/혼수] 이케아 광명점 방문기 가성비 장롱 및 식탁 등 구매 후기 (feat. 할인 이벤트 및 기프트카드 노리기)

by 조하 (Joyhi) 2022. 9. 10.
반응형

가구하면 생각나는 곳은

바로 바로 이케아! IKEA! 

요즘 가전/가구 많이 보러 다녀서

광명에 자주 가게 된 거 같아요 ㅎㅎ

이케아 광명점 외부 사진

스웨덴 기업답게 이케아 광명저

매장 바깥 색상에서 노란색과

파란색이 저와 예랑이를 반겨주었어요!

이케아 광명점 식당 카페테리아 추석 음식

이번에 추석이라고 해서 ㅎㅎ 이케아

이벤트와 할인도 많이 하고 추석 전용

메뉴도 나와서 시켜서 먹었는데 진짜

이케아는 밥 먹으러 오는 곳 같아요

왜 이렇게 맛있고 저렴할까요?

이케아 광명점 TV 선반

본격적으로 밥을 다 먹고 이케아에서

데이트겸 TV 선반 테이블과 여러가지

가구들을 보러 왔어요 ㅎㅎ 아무래도 

저렴하다보니 계속 이케아를 찾게 

되는 거 같아요! 이케아 TV 테이블은

삼익가구 TV다이와 가격은 비슷했어요

저는 주방은 블랙 앤 화이트로 가고 

거실은 화이트와 원목 느낌 그리고

파란색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느낌으로 가려고 하는데 이케아에서

전시 되어 있는 가구들 보면서

나중에 저렇게 배치하면 되겠다는

인사이트아 힌트를 많이 얻었어요!

이케아 광명점 인테리어

저희는 소파는 3인으로 그레이(베이지)톤

까사미아 라벨로 소파를 구매했어서

위의 사진이 저의 미래 거실과 가장

흡사할 거 같아서 찍어 봤어요 ㅎㅎ

 

위의 사진속에 보이는 검정 거실 

티 테이블은 69,900원인데 

꽤 저렴하죠 ㅎㅎ? 투명하고 밑

공간에는 수납도 할 수 있어서

구매하려고 리스트에 넣어두었어요!

이케아 광명점 미닫이 옷장

어딜 가나 장롱이 비싼 거 같아서

고민하다가 저렴하고 괜찮은 가격대의

화이트 흰색 심플 장롱이 이케아에 

있어서 한 번 봐봤어요 ㅎㅎ 이보다

더 저렴한 모델도 있어서 20만원 +

30만원 (미닫이 모델)해서 50만원으로

장롱은 이케아에서 졸업하려고 해요!

 

한샘이나 까사미아에 가면 드레스룸

처럼 꾸며진 옷장이 있는데 아직..

그렇게 다 갖추기엔 정해지지

않은 미지수가 많아서요 ㅎㅎ

침실은 이렇게 분홍색 느낌보다는

포근한 느낌은 위에처럼 Cozy하게

가져가되, 초록색 느낌으로 꾸미려구요!

이케아 광명점 조명

그리고 아예 생각이 없던.. 

전등 꾸미개?... 너무 예뻐서

한 번 찍어봤어요 ㅎㅎ

이케아 광명점 카페트와 거실 협탁

러그는 관리도 어려워서 구매를

망설였지만 그래도 러그가 있으면

좋을 거 같아서 저의 구매 희망 리스트에

우선 넣었어요! 소파 협탁도 저렴해서

우선 찜했지만 아마 까사미아 협탁

마음에 드는 게 있어서 ㅎㅎ ..! 

이케아 광명점

라탄 느낌의 거실용 의자도 

너무 예쁜 거 같아요 ㅎㅎ

이케아 광명점 책상

여러개 디자인의 협탁과

책상 그리고 의자를 봤어요

이케아가 생각보다 너무 커서

지쳐서 쇼파가 앉아서 예랑이가

인테리어 소품을 따라 했어요 ㅋㅋ

TV 장식장들도 있고

이에 대해 정확한 치수와

가이드까지 친절하게 적혀 있어요

이케아 책상 식탁 광명점 추천

저의 남편인 예랑이는 군인이라서

자주 아마 이사를 다닐 예정이라 

살림이 너무 크면 부담이 될 거 같아서

식탁에 되게 고민을 하던중! 이리저리

접히는 식탁/책상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양옆을 접을 수 있어서 손님이 오면

크게 쓰고 둘이 살 때는 작게 쓰는!

가격은 25만원대로 식탁 졸업!

이번에는 침실인데요 ㅎㅎ 제가 딱

원하는 느낌이 잘 구현되어 있어서

레퍼런스로 참고하려고 찍었어요

초록초록한 느낌의 안방!

이케아 안방 침실 원형 거울 추천 광명점

거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려고 촬영했어요

헤어드라이어 홀더이자 화장대 위

화장품 스킨/로션 두기 좋아서 

구매하려고 또 찍어두었어요

이케아 광명점 화장대 의자 추천

이케아 의자 중에서 가장 저렴하고

이쁜 자작나무 스툴이에요!

이름도 쉬레로 너무 예쁘죠?ㅎㅎ

요즘 가전/가구가 너무 똑똑해졌어요

위에 저희가 구매하려고 했던 흰색

식탁처럼 접히는 원목 식탁!

짜잔 ㅎㅎ 아무래도 흰색이

원목보다 더 밝고 이쁜?

가운데는 수납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굉장히 스마트한 식탁이랄까요?

전반적으로 인테리어할 때 다른 곳 

안 가고 이케아 광명점에 가면

좋을 거 같아서 추천합니다!

 

아까 본 미닫이 옷장 위에다가

침대나 여러 짐을 둘 수 있네요 ㅎㅎ 

이케아 할인 받는 방법

사실실 가전/가구 사다보면 사실

다 하면 적게는 몇백~몇 천만원 정도

나가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알아보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ㅎㅎ 

 

이케아에서 저렴하게 사려면 

크게 3가지 방법이 있어요!

 

왼쪽부터는 이케아 패밀리 신한카드를

발급 받아서 10% 결제일 할인을 받거나

추석/명절 같은 날에 특정 상품 15%를 받기!

혹은 이케아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방법!

 

이케아 기프트카드는 50만원을 사면 5만원을

주는 이벤트를 현재 추석이라 하고 있어요!

사실 이렇게 보면 5만원을 할인 받는거니

참 좋죠 ㅎㅎ 그리고 이케아 같은 경우

패밀리 회원으로 처음으로 가입하면

100만원 이상 구매시 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이사 쿠폰인데요!

 

이 부분은 다시 한 번 더

포스팅을 할게요 ^^*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61

 

[가구/혼수] 시몬스 침대 윌리엄/자스민 고민중 결정 및 구매 후기 (feat. 최대 할인 받는 팁, 테라

행복한 추석 보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길게 쉬는 연휴로 여러곳 가지않고 본가에 와서 푹 쉬면서 밀린 블로그와 브런치에 올릴 글들을 폭풍으로 맘 잡고 다 올리려고 해요 ㅎㅎ 여러분도 특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60

 

[가구/혼수] 까사미아 방문기 및 구매 후기 100만원대 신혼 라벨로 소파 및 가성비 의자 추천 (feat.

꺄~제가 이번년도에 프로포즈를 받고 내년 5월 20일 토요일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_ㅎ~~~! 호호! 어릴 때부터 5월의 신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정말로 이루질 줄은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63

 

[가전/혼수] 결혼준비 1단계 삼성/LG 가전 보러 다니기 + 최종 선택한 강남본점 후기! (웨딩 마일리

혼수를 준비하면서 가장 돈이 많이 나간! 가전 부분에 대해서 오늘 소개합니다✨ 가전하면 한국은 LG 아니면 삼성이죠?~ 옛날에 10년 전만 해도 가전은 무조건 LG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이케아

#이케아가구

#이케아가구천

#이케아거울

#이케아책상

#이케아광명점

#이케아소파

#이케아식탁

#이케아할인

#이케아추석할인

#이케아의자

#이케아혼수

#이케아웨딩

#이케아혼수

#이케아테라스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