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과정 기록

[가전/혼수] 결혼준비 1단계 삼성/LG 가전 보러 다니기 + 최종 선택한 강남본점 후기! (웨딩 마일리지 등 혜택과 할인 이벤트)

by 조하 (Joyhi) 2022. 9. 11.
반응형

혼수를 준비하면서 가장 돈이 많이 나간!
가전 부분에 대해서 오늘 소개합니다✨
가전하면 한국은 LG 아니면 삼성이죠?~
옛날에 10년 전만 해도 가전은 무조건
LG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제가 결혼할 때가 되어 보니 삼성도
너무 좋아져서 저는 삼성에서

계약을 했답니다 :-) 물론...!
오래 써봐야 어느 곳이 더 좋을지
알겠지만, 기능적인 측면에서 삼성이
조금 더 생활에 도움 되고 스마트한
느낌이 들어서 삼성으로 결정!

여러 삼성 매장을 방문 했었는데요 :)
위의 사진을 보시면 유명한 비스포크
예쁜 컬러의 냉장고와 스타일러
선풍기, 로봇청소기가 있습니다 ㅎㅎ
주로 천 만원 이상 구매하면
공기청소기가 사은품처럼 나와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가 좋은 이유가
색상을 지정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
컬러가 너무 많아서 저는 흰색 2개
남색, 회색 각 1개로 컬러와 질감도
다 다르게 주문 했어요 ㅎㅎ
나중에 집안 분위기가 바뀌면
색상만 따로 구매하면 되니 좋았어요!

맨 처음 방문 했던 곳에서는 계약은
하지 않았고 여러 세탁기와 가습기를
보고 디자인과 대략적인
가격을 알아봤답니다 ㅎㅎ

요즘 새롭게 나온 삼성 세탁기와
건조기 기능이 너무 좋더라구요!
앱을 설치하면 밖에서도 건조기와
세탁기를 돌릴 수 있어요!
퇴근하고 집에 가서 세탁기
돌리고 기다리고 하면 되게 피곤하잖아요?
근데 미리 세탁기를 돌리고 집에 들어오면
건조기만 돌리면 되는 편안함..
Very Smart!! +_+ !

추가적으로 건조기랑 세탁기 모두
시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문이 조금
열린다고 해요 ㅎㅎ 강남본점 삼성점
매니저분께서 설명을 너무 잘해주셨어요^^

이건 구매하진 않았지만 삼성에서도
공간을 생각한 작은 초소형 모델
가습기와 세탁기가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LG와 다르게 꼭 위아래로
두지 않고 설치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번에 계약을 하면 어느 삼성 매장을
가도 비싼 가격의 브랜드 그릇
주더라구요! 너무 좋았어요 🥺💛

여러곳 삼성 보다가 계속 아른 거려서
가장 저렴하고 혜택 많이 챙겨주는
강남 삼성 본점에 가서 냉장고랑
여러 제품 다시 봐봤어요!

이 때 볼 때는 제대로 색상도 자세히 봤어요
글램이 빛나는 부분이고 세틴이 광이 안나서
안나는대로 느낌이 있어서 위에는 글램
밑에는 세틴으로 맞췄습니다 ㅎㅎ

저의 예랑이는 군인이라서 아마 자주 이사를
가게 될텐데 정수기를 계속 따로 갖고 다니고
설치하기는 부담스러웠는데 마침! 정수기가
빌트인되어 있는 냉장고 모델을 발견했습니다!

심지어 이 냉장고뿐만 아니라 삼성 냉장고
대부분이 얼음도 자동으로 생산하는 모델이라
너무 세상이 좋아져서 좋았어요! 심지어
이 냉장고도 각 칸마다 온도 조절이 가능했고
제일 우측 하단을 김치냉장고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2인 식구인 저희에게는 딱!

더불어서 1년에 한 번인가 정도만 교체하면
되고 심지어 교체할 때도 기사님을 부르지
않고 직접 교체할 수 있게끔 만들어둔
스마트한 냉장고더라구요 ㅎㅅㅎ
첫 구매시 1년치인가를 주는 거 같았어요! 조하네 가족은 모두 다 비스코프로
- 냉장고
- 세탁기
- 건조기
- TV
- 청소기
- 로봇청소기
- 밥솥
- 스피커
- 공기청소기

사은품
- 식기
- 토스터기
- 주방용품세트
- 스벅 텀블러 등

모두 해서 ㅎㅎ
800만원대로 했습니다 :)
방법이 궁금하시면 댓글로 문의 주세요 ㅎㅎ

강남 삼성 본점 매니저님이
계시는데 할인 혜택 진짜 최강조로 잘
챙겨주시는 분이 계세요! 특히 혼수로
가전과 가구 알아보면 되게 금액도 비싸서
부담스럽잖아요 ㅠㅠ 웨딩 마일리지 할인과
가구가 연계된 곳인 까사미아, 템퍼 등이
있어서 저희는 까사미아에 가서 소파를
구매했답니다! 호호호 할인도 30만원
추가로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심지어 사은품도 양손 모자르게 챙겨 주셔서
삼성 강남본점에서 혼수로 냉장고, 건조기,
세탁기, 청소기, 밥솥 등등 다 맞추고 ㅎㅎ
가전까지 이렇게 삼성으로 졸업해서 너무 좋아요!

삼성 강남 본점 같은 경우에는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해서 할인도 많이 하니
다른 곳 가시지마시고 일루 고고!

💙 조하의 알뜰살뜰한 결혼 준비 이야기
더 많은 글을 보고싶다면? 👇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60

[가구/혼수] 까사미아 방문기 및 구매 후기 100만원대 신혼 라벨로 소파 및 가성비 의자 추천 (feat.

꺄~제가 이번년도에 프로포즈를 받고 내년 5월 20일 토요일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_ㅎ~~~! 호호! 어릴 때부터 5월의 신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정말로 이루질 줄은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61

[가구/혼수] 시몬스 침대 윌리엄/자스민 고민중 결정 및 구매 후기 (feat. 최대 할인 받는 팁, 테라

행복한 추석 보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길게 쉬는 연휴로 여러곳 가지않고 본가에 와서 푹 쉬면서 밀린 블로그와 브런치에 올릴 글들을 폭풍으로 맘 잡고 다 올리려고 해요 ㅎㅎ 여러분도 특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62

[가구/혼수] 이케아 광명점 방문기 가성비 장롱 및 식탁 등 구매 후기 (feat. 할인 이벤트 및 기프

가구하면 생각나는 곳은 바로 바로 이케아! IKEA! 요즘 가전/가구 많이 보러 다녀서 광명에 자주 가게 된 거 같아요 ㅎㅎ 스웨덴 기업답게 이케아 광명저 매장 바깥 색상에서 노란색과 파란색이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