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과정 기록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 추천] 강남 청계산입구역 대모산 후기 (feat.등린이 신혼부부 취미 일상)

by 조하 (Joyhi) 2023. 2. 5.
반응형

여러분 5개월 만에 인사드려요 ㅎㅎ
다들 추워진 날씨 잘 지내시죠?~
이번에 남편이랑 같이 서울 근교에
등산 다녀왔어요! 저희는 서초구 강남에
살아서 부부 취미로 첫 등산을 시도했습니다
헛둘헛둘 ㅎㅎ 남편은 체력이 좋고 몸도
좋은데 저는 저질체력이라 등린이 코스를
찾아봤어요! 대모산/청계산 리뷰!

데이트 하기에도 딱 좋은 게
조금만 올라가면 서울시에서
선정한 우수조망명소도 보여요 ㅎㅎ
탁트이게 보이는 서울 전망이 예술!

노을 질 때 가면 딱 좋아요

남편이 찍어줘서 한 컷 ㅎㅎ

서울에서 등산하기 좋은 곳으로
대모산을 추천하는 이유가
해발 293m로 엄청 낮아서
산책하면서 오르기가 딱 좋아요

커플 등산복 입고 한 컷 ㅋㅋ
고도가 정말 낮지만 등산한
내가 너무 뿌듯해서

자연이 너무 이쁜

대모산 도시자연공원 종합안내도

중간에 화장실도 있고
심지어 화장지도 있고 좋아요!

신발을 벗고 맨발로 걸으면
항산화효과(암, 고혈압, 당뇨 등 예방 및 치유)
면역력 강화(아토피피부염 해소), 신경안정효과 (불안, 초조, 과민 해소 및 숙면)! 맨발로 등산을 하면 좋은 효과가 정말로 많네요 ㅎㅎ 겨울에 추워서..

등산하고 내려오는데 느낌이 너무 이쁜?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올 것 같은 분위기 ㅎㅎ

한창 신혼이라서 어떻게 하면
좋은 시간을 보낼까 고민하면서 공동취미
발굴 시기를 지나가고 있어요 ㅎㅎ
데이트하러 오기도 딱 좋은 대모산!

슬슬 어두워져서 내려가용 총총총!

멋쟁이 남편도 갬성샷 찍어 드리고

마지막은 헬기가 착지하는 곳에서 한 컷 ㅋ

롯데타워도 보여요~! 정상!
1시간 정도 이내로 도착하는 거 같아요!
그리고..더 높이 올라 가려면 중간에 두 갈래 길이 있어서 청계산으로 올라가면 됩니다용!

리뷰가 도움이 되셨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