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과정 기록

[바른손카드] 청첩장 추천 및 후기 (feat. 적당한 매수, 가격, 주문방법)

by 조하 (Joyhi) 2023. 2. 6.
반응형

제가 이번년도 5월의 신부가 되며
태어나서 처음으로 청첩장을 만들고
구매하고 주문해 봤어요! 여러가지
모바일/종이 청첩장 사이트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저는 바른손카드/바른손몰을
활용해서 청첩장을 제작해봤습니다 ☺️

너무 이쁘죠?~ 저는 20대 후반이라
주위에 결혼한 친구들이 거의 없어서 ㅎㅠ
청첩장 매수를 정하고 얼만큼 해야 되는지 부터
모바일 청첩장 가격과 기타 등등 다 알려 드릴게요!

우선 청첩장 가격 먼저!
저는 300매를 주문했고 가격은 대부분
20만원 초중반대인 거 같아요 ㅎㅎ
오프라인 청첩장을 구매하면
바른손카드 청첩장 웹사이트는
모바일청첩장을 무료로 해준답니다

총 300장을 접어서 오게 하는 서비스도 있는데
돈이 아까워서 그대로 보내 주는 걸로 했고
남편과 부모님과 함께 열심히 적었답니다!

너무 이쁘게 잘 나왔쥬

바른손몰 영수증

불량 및 사고접수도 가능하네요

식권도 무료로 줘서 ㅎㅎ
너무 좋아요 남편 식권 아내 식권은
총 150장씩 각각 무료로 주문했어요

봉투도 흰색은 무료인데 뭔가
딱딱할 거 같아 크래프트 청첩장 웨딩 봉투

열심히 청첩장을 접고 ㅎㅎ

이렇게 스티커도 무료로 와서 너무 좋았어요

실제로 접고 지인분들께 나눠주고 ㅎㅎ

청첩장은 이렇게 주문을 하면
예시 시안으로 이렇게 웹사이트 업체측
디자이너분께서 연락이 와요 최종컨펌차

청첩장 매수는 여러분께 팁을 드리면,
우선 양가 부모님께 각 얼마큼 필요한지 묻고
남편과 아내 각 얼만큼 필요한지 계산합니다.
전 대략 50명 정도면 될 거 같았고
아주 넉넉히 300매를 시켰어요/!

사실 요즘은 다 모바일청첩장으로
주는 시대라서 ㅎㅎ

결혼식 웨딩 청첩장 만들고 구매방법은
청첩장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청첩장 섹션에 가고

여러 이쁜 디자인 중에서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

제가 선택한 청첩장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구매하기 누르시면 배송정보랑
청첩장 문구도 선택할 수 있어요
추천 문구들이 있고 저는 기독교라서
신앙이 담겨진 내용을 선택하고
약간만 수정했어요 ㅎㅎ 꿀팁

최종적으로 식권이랑 스티커 등
알맞는 매수인지 확인하고

문제가 있으실에는 연락하거나
문의하면 답변도 참 빠르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