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이슈, 요즘 핫한 트렌드는?

[원룸/오피스텔] 방 꾸미기 인테리어 (feat. 오늘의집 할인 쿠폰 5,000원)

by 조하 (Joyhi) 2022. 9. 15.
반응형

새로운 직장에 오며 프로 경기도민의 꿈인
서울에서 자취하는 꿈을 저번 달에 이루기도
했는데요 ㅎㅎ 다사다난한 최근🥕이네요!

제가 예전 포스팅에 서울 관악 서울대 입구
주변에서 보증금 50, 월세 30만원대
엄청 컴팩트하고 저렴한 방을 구한 후기를
올려 드렸는데요 ㅎㅎ 그 방이 저의 한국에서
첫 자취 방이라 꾸미고 싶은 욕심이 생겨서
열심히 꾸민 원룸/자취방 인테리어를 공개합니다

맨 처음에 입주할 때는 매트리스와 세탁기
냉장고, 인덕션은 기본으로 되어 있어서
무엇을 크게 사야하고나 그러진 않았어요

그래서 인테리어를 할 수 있었지않나 싶어요!
대부분 올 화이트톤의 가구와 좁은 면적이었죠
특히.. 침대 옆에 있는 요상한 갈색 벽지가
가장 마음에 안 들었지만 공생하기로 했어요ㅠ
벽지를 사긴 했는데 단기임대로 살기에
이렇게까지 하기가 너무 비싸고 부담 ㅎ

원룸/자취방 인테리어 전
Before 사진 공개!

짜잔 ㅎㅎ 오늘의집에서 이것 저것
50만원 정도 너치 인테리어 소품을
구매해서 침대 주변은 블랙과 화이트
체커보드 이불과 바닥매트로 포인트!

그 외 주방도 웬만하면 모두 블랙과
화이트 인테리어로 ㅎㅎ 그 외 뭔가
공기가 탁할 거 같아서 식물들(몬스테라 등)
포인트로 그리너리한 느낌에 고무장갑ㅋㅋ
으로 노란색 포인트를 줬습니다💕🌷

작은 주방 원룸 자취방 인테리어 강추 추천!
오피스텔도 물론 포함됩니다 ㅎㅎ 저의 인생 첫
인테리어라서 여러분도 오늘의집과 함께 가능!

요즘 오늘의집에서 핫한 ㅎㅎ
체커보드 이불침구세트!
확실히 오늘의집 첫구매 쿠폰과
마지막 밑에 보시면 링크 두었어요!
저의 추천 링크 타고 가시면 더 큰 혜택이!

침대 옆에는 포스터와 작은 식물들로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ㅎㅎ 원룸 작은
10평 이하도 이렇게 식물 인테리어 가능!

작은 주방 위는 블랙앤화이트로 가서
최대한 넓어 보이게 쓰고 있어요

문을 열면 보이는 모습 ㅎㅎ
빨래가 ㅋㅋ..

바닥에는 귀여운 발매트!

욕실은 올 때부터 깔끔해서
귀엽게 식물 하나로만 포인트를 줬어요🍁

아래링크 타고 가셔서 가입하시면
저를 모르시는 분이라도 가격적으로
엄청 큰 혜택 보시고 원룸과 자취방
외 기타 모든 집 인테리어 가능!

🎈놓치지마세요✨

👇 UKXKDRYZ
https://ozip.me/2SnbAJm

No.1 인테리어 필수 앱

지금 오늘의집 가입하고, 총 105,000원 쿠폰 받자!

ohou.se

반응형

댓글